한국안전시민연합

국내외사고소식

홈 > 커뮤니티 > 국내외사고소식
국내외사고소식 
국내외사고소식

[백스테이지] 익스트림2집 갓띵작'노루표그라피티'이후 10년의 삽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좋은날 작성일18-11-26 17:23 조회578회 댓글0건

본문

[백스테이지] 익스트림2집 갓띵작'노루표그라피티'이후 10년의 삽질



7670810.jpeg

겨울을 알리는 비를 뚫고 미세먼지가!! 가 아닌 메금! 빼?데이를 앞두고 백스테이지 돌아왔습니다.
극한의 인기와 극한의 몰락을 겪은(?) 익스트림의 2집 '노루표그라피티' 앨범이후의 활동을 알아 봤습니다.
#백스테이지 #팟캐스트 #익스트림 #헤비메탈 #빼빼로데이 #미세먼지 #불금

*미세먼지처럼 업데이트 해도 더 나빠지는 팟빵 URL - http://www.podbbang.com/ch/11022?e=22761321

전세계 메탈키드들을 충격과 환호로 몰아 넣은 그들의 2집 이자 월드와이드 히트작 2집 Pornograffiti와 이후의 활동에 대해서 살펴 봅니다.

* 이들의 2집의 완성도를 높여준 명 프로듀서 '마이클 와그너' 그의 독특한 작업방식
* More than words가 히트 하면서 따라다니는 어쿠스틱, 버스킹 스타일의 싱글들 (Hole hearted)
* 3집에서야 드디어 우리가 하고 싶은 프로그레시브Rock과 컨셉앨범을 하고 싶었다 --> 똥망!
* 원년 드러머 폴기어리! 그기 탈퇴후 하게 되는 연예기획사 사업! 그 첫번째 밴드는?
* 4집부터 활동하게 되는 명 드러머 마이크맨지니, 드림시어터 전에는 익스트림에 있었네!
* 덕후가 갈망하던 오리지널 컨텐츠를 건드리면 이렇게 된다. (게리셰론, 그토록 존경하는 밴헤일런에 가입하다! 결과는?)
* 10년간 삽질하는 누노베텐코트 (솔로앨범, 새 밴드, 새 밴드, 리하나 밴드 기타리스트, 익스트림 재결성)
* 2008년 돌아온 익스트림. 락 시장이 예전 같지 않어 ㅠㅠ




유머자료-오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